수한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공지사항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3학년도 초등학교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신청 기간 확정 안내
작성자 박현정 등록일 22.10.05 조회수 505

<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>

1.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

  - 신청 사이트: 정부24

  - 신청 기간: 22.12.2.(금)- 22.12.12.(월)  11일간

  - 신청 내용: 취학통지서 열람, 발급(출력 및 PDF 저장)

 

2.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

  -  방법: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, 우편 안내

  -  기간: 22.12.13.(화) - 22.12.20.(화) 8일간 예정 

이전글 2022.『학부모상담프로그램』 신청 안내_충북단재교육원 학부모성장센터 주관
다음글 학부모(on)누리 홍보 포스터